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전체 3건 현재 페이지 1/1

  • Q 도움요청하기 기능은 무엇인가요?
    A

    세종복지다옴에서 알려드립니다. 


    우리 모두 사람이 행복하고 편안한 삶을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가 되기를 꿈꾸지만, 우리사회에는 아직까지 힘들고 소외된 많은 이웃들이 있습니다.

    세종복지다옴에서는 본인의 어려움 및 주변에 어려움이 있는 이웃이 있다면 언제든지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 


    요청하신 사연은 세종특별자치시 읍면동 복지담당자에게 전달되며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
   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분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조금의 용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. 


    감사합니다.  


     


  • Q 플랫폼에 우리 시설(기관)에 대한 정보가 없어요.
    A

    세종시복지자원플랫폼에서 안내드립니다.


    본 플랫폼의 정보와 자료는 운영기관(세종시사회서비스원)과 세종시의 다양한 복지기관/단체가 함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. 

    참여하는 복지기관/단체는 기관의 개별ID를 통해 기관소개 및 프로그램 홍보, 참여자 모집, 자원봉사자 매칭 등 

    다양한 기능을 직접 생산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. 


    신생기관 및 플랫폼에 누락된 사회복지 유관 시설 및 단체는 세종복지다옴 관리자(850-8124)에게 ID발급을 요청하시면

    확인 후 즉시 ID 및 사용권한을 부여해 드리니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      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

  • Q 인터넷 익스플로러(IE) 환경에서 이용에 불편함이 있어요.
    A

    세종시복지자원플랫폼에서 안내드립니다.


    본 플랫폼 서비스는 웹 표준에 맞춰 개발된 서비스로 브라우저 환경에 따라 사용의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 마이크로소프트(MS) 사의 익스플로러(IE) 기술지원 종료(`22.6.15.) 에 따라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니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 다른 브라우저(크롬, 엣지, 파이어폭스, 오페라 등)로 변경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